한전병원 공고 제2013-39호
진료재료 구매 재입찰 공고
1. 입찰사항
1) 입찰품목 : PVC Slide Box 외 23품목
2) 계약기간 : 2013.10.01. ~ 2014.09.30.
3) 입찰등록 마감 일시 : 2013년 9월 5일(목) 오전 11시
4) 입찰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3년 9월 5일(목) 14시, 2층 회의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13년 9월 6일(금) 14시, 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1) 한전병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 찰신청 마감 일시까지 본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완료된 업체
가.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나.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다.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라.본원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서명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제출시 첨부)
2) 의약품 등의 도매허가 및 우수 의약품 등의 유통관리기준 적격업소(KGSP)로 지정된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호에 열거한 보증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한전병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단가총액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
6. 입찰제한
1)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자
2) 본원과 거래 중 계약내용을 위반 2차례 이상 시정요구를 받은 적이 있거나 또는 시정 조치를 하지 않은 자
3)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인 자
4) 입찰무효사항은 한전병원 의약품 구매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7. 입찰참가 등록
1) 장 소 : 한전병원 총무부 총무과 (우132-703, 서울시 우이천로 308번지 한전병원)
2) 등록방법 : 방문
3) 입찰참가 신청서류
사용인감도장, 입찰참가신청서(다운로드),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다운로드), 청렴 계약특수조건(다운로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각종 인허가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견적서
8. 기타사항
1)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전병원 총무과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 한전병원 총무과
3) 입찰목록은 총무과에서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USB 지참)
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유의서, 계약서 구매규격 및 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한전병원 총무과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2-901-3215(입찰 및 계약조건) / 02-901-3232(품목 부문)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9월 2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