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검진 외주용역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2014-02-12 | 입찰공고담당

                                                                                                                              입찰공고 [2014-5]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특별검진 외주용역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특별검진 외주 용역

 

2. 입찰일정

    ■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장소 [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4년 2월 18일(화요일) / 오전 12시까지 / 당원 총무부 총무과(3층)

    ■  제안서평가(제안서 발표 & 평가) 일시 /장소 ⇒ 추후 일정 개별 유선통보

 

3.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  제안요청서 자격조건(페이지 4 ~ 6)에 기재되어 있는(가 ~ 라) 항목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공고문 하단의 첨부 화일 " 특별검진 외주 용역 제안요청서" 를 반드시 열람 및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의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

 

★제13(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4. 입찰참가자격 등록(제출) 서류

   ■  제안서 관련 사항

     ○ 제출부수 : 제안서 10부, CD 1매[별도 밀봉하여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업체등록서류 별도 제출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서식/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사용인감도장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이행증권

     ○ 제안서 자격조건(페이지 4 ~ 6)에 명시되어 있는 (가 ~ 라) 항목의 자격조건 증빙 관련 서류 일체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 확인필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예상금액 1,620,104천원)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7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방법 :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

 

7.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100점 만점) 점수결과 최고 득점 업체로 선정

      [ 단,  평가점수의 하한점수는 70점으로 하며 최종 평가점수 결과 70점 미만인 업체는 선정대상에서 제외 함]

 

8. 계약(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년

 

9.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무 화일 참조]

 

10. 기타 유의사항

   ■ 본 용역 입찰건에 대한 상세규격은 공고문의 첨부화일을 열람하여 확인하시고,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용역도급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별계약조건, 제안요청서 등 상세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 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제안서 평가 및 특별검진 외주 용역  관련 세부사항 : 검진운영과 차장 임한욱(☎901-317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2 12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