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4-12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자동판매기 설치·운영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자동판매기 설치·운영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마감일시 /장소 [팩스 및 우편접수 불가]
⇒ 2014년 3월 17일(월요일) / 오전 12시까지 / 당원 총무부(3층) 총무과
■ 가격입찰 집행일시 / 장소
⇒ 2014년 3월 18일(화요일) / 오후 3시 30분 /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공고일 기준 종합병원 454병상(허가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1년 이상 자동판매기 설치·운영 실적을 보유하고,
서울·경기지역 내 영업소를 두었거나 주소를 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자판기 시설 부담능력과 자영능력이
있는 자
☞위 ① ~ ②항의 모든 항목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
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2년간 임대료]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고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임대)기간 : 2014.04.01 ~ 2016.03.31[2년]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자동판매기 설치·운영(원도급) 실적증명서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입찰보증서(공매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자동판매기 설치·운영 관리부문 : 경리과 허우석 차장(☎901-3221)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부동산임대차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별조건, 자판기
설치 현황 등 상세한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3월 12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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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