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4-33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TL-201 외 14품목 |
2014년 6월 27일(금)/오전 12시 |
2014년 6월 27일(금)/오후 2시 |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2층) |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
2. 입찰참가자격
가. 한전병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 격 등록이 완료된 업체
❍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본원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서명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제출 시 첨부)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 마감 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한전병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2014년 7월 1일 ∼ 2015년 6월 30일
7. 입찰제한
가.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
나. 본원과 거래 중 계약내용을 위반 2차례 이상 시정요구를 받은 적이 있거나 또는 시정 조치를 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무효사항은 한전병원 물품 구매 입찰 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음
8. 입찰참가 등록
가. 장 소 :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우132-703,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번지(쌍문동)]
나. 등록방법 : 방문
다. 입찰참가 신청서류
사용 인감 도장, 입찰참가신청서(다운로드),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다운로드), 청렴계약특수조건(다운로드), 이행
(입찰) 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각종 인·허
가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견적서(참고 견적)
9. 기타사항
가.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팀
나.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팀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품목 및 입찰유의서, 계약서 구매규격 및 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한전병원
물자관리팀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및 협조사항
- 품목관련 : 물자관리팀 구매파트[☎ 02-901-3232]
- 계약 및 입찰관련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02-901-3541]
- 협조사항 : 당원의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6월 25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