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2014-06-25 | 입찰공고담당

입찰공고 [2014-33]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TL-201 외 14품목

2014년 6월 27일(금)/오전 12시

2014년 6월 27일(금)/오후 2시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2층)

당원 후생동(2)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가. 한전병원 계약업무규정 제13(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    격 등록이 완료된 업체

      ❍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본원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서명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제출 시 첨부)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 마감 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한전병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2014년 7월 1일 ∼ 2015년 6월 30일

 

7. 입찰제한

  가.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

  나. 본원과 거래 중 계약내용을 위반 2차례 이상 시정요구를 받은 적이 있거나 또는 시정 조치를 하지 않은 업체

  다입찰무효사항은 한전병원 물품 구매 입찰 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음

 

8. 입찰참가 등록

  가. 장        소 :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132-703,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번지(쌍문동)]

  나. 등록방법 : 방문

  다. 입찰참가 신청서류

      사용 인감 도장, 입찰참가신청서(다운로드),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다운로드), 청렴계약특수조건(다운로드), 이행

     (입찰) 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각종 ·

     가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견적서(참고 견적)

 

9. 기타사항

  가.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팀

  나.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팀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품목 및 입찰유의서, 계약서 구매규격 및 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한전병원

         물자관리팀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협조사항

    - 품목관련                : 물자관리팀 구매파트[02-901-3232]

    - 계약 및 입찰관련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02-901-3541]

       -  협조사항  : 당원의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6 25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