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임대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2014-08-25 | 입찰공고담당

                                                                                                                              입찰공고 [2014-41]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편의점 임대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편의점 임대

   ■ 현장설명회 참가일시 /장소

       ⇒ 2014년 8월 27일(수요일) / 오후 3시 / 당원 총무팀(3층) 경리파트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제출서류(제안서 포함) 마감일시 /장소

       ⇒ 2014년 8월 29일(금요일) / 오전 12시 / 당원 물자관리팀(2층) 계약파트

   ■ 가격입찰 집행일시 / 장소

       ⇒ 2014년 9월 1일(월요일) / 오후 3시 /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2. 입찰참가 자격제한 사항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업태 : 도소매, 종목 : 편의점 등 관련

       사업 종목)을 필한 법인

   ③ 최근 2년 이내에 종합병원 이상 계약 실적 업체

   ④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위의  ① ~ ④ 항목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자

 

 [참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 [ 1단계 제안서 평가 + 2단계 가격입찰(2년 11개월 19일 임대료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1단계 제안서평가(100점 만점 기준) 점수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 중 상위

        3개 업체 선정(동점일 경우 모두 선정)에 한하여 가격입찰 시행

        [※ 제안서평가 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가 2개 업체일 경우 2개 업체 선정]

    ■  2단계 가격입찰 응찰자 중 투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 최고 가격을 투찰한 업체로 선정

 

6. 계약(임대)기간 : 2014. 9. 13 ~ 2017. 8. 31 [2년 11개월 19일]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 공고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계의 등록 인감과 동일 인감 지참)

    ○ 입찰보증서(공매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 편의점 운영(원도급) 실적증명서

    ○ 편의점 운영제안서 10부(밀봉하여 제출)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정헌구(☎901-3542)

      ▫ 편의점 운영 제안서평가 관련 및 임대 관리부문 : 총무팀 경리파트 김세중 파트장(☎901-3221)

     

10. 기타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별조건,

       편의점 운영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설계도면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물자관리팀 또는 홈페이지의

       (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반드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8  25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http://www.kepcomed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