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5-14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구내 주차장 임대차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구내 주자창 임대 |
2015년 3월 26일(월)/오전 12시 |
2015년 3월 24일(화)/오전 11시 |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2층) |
당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
2. 부동산의 표시
■ 소 재 지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쌍문동) 한전병원내 주차장
■ 임대주차면적 : 전체(4,509㎡) 중 고객주차장(1,957㎡)
■ 임대주차면수 :고객주차장 162면 [전체주차장(372면)에서 직원주차장면(210면)은 주차면수에서 제외]
3. 현장설명회 참가 일시
■ 2015년 3월 20일 / 금요일 / 오후 3시 [장소 : 당원 총무팀 시설파트] [※ 참가 시 구비서류 없음]
4.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종합병원 400병상 이상의 동일 구내에서 최근 3년 이내 1년 이상 주차장 운영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유자격자이면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지역인 업체로 당원 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
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자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방법 : 임대료 총액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을 입찰한 업체
8. 임대(계약)기간 : 2015.04.01 ~ 2017.03.31[2년]
9.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0.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서식/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및 면허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공매보증보험증권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 주차장 운영실적증명서(원본) 1부
■ 견적서(참고 견적시)
11.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정헌구(☎901-3542)
▫ 기타 주차장 운영에 관한사항 : 총무팀 시설파트 고중각(☎901-3227)
12.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계약일반조건, 계약특별조건, 업체 시설물 설치 조건 및 시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물자관리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3월 16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