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5-41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소모품 구매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거실용슬리퍼 외 215종 |
2015년 6월 9일(화)/오전 12시 |
2015년 6월 10일(수)/오후 3시 |
당원 물자관리팀 계약파트(2층) |
당원 강당동(2층) 강당 |
▶ 현장설명(현품확인)참가 일시 및 장소 : 2015년 6월 8일(월) / 오후 2시 / 당원 물자관리팀(2층)
2.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 경기 / 인천지역 등록업체
⇒ 위의 ① ~ ②번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현장설명(현품확인) 참가를 반드시 필(必)한 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그룹별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1년[단가계약]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서식/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이행증권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 견적서(참고 견적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물자관리팀 계약파트 정헌구(☎901-3542)
▫ 입찰 품목 규격 및 관리부분 : 물자관리팀 구매파트 박경태(☎901-3234)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및 특별유의서(입찰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물품 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내역서, 시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물자관리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6월 4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