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5-101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구내식당 위탁운영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현장설명 참가일시 및 장소 |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및 장소 |
구내식당 위탁운영 |
2015년 12월 10일(목)/오후 2시 30분 |
2015년 12월 14일(월)/오후 2시 |
당원 직원식당(지하1층) |
당원 총무팀 총무파트(3층) |
[ ※ 참고사항 ⇒ 점심시간 12:30 ~ 13:30 ]
2. 제안서 및 설명회 평가일시 / 장소 : 추후 일정 업체별 서면 통보
3.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법인사업자
③ 환자식 운영 유경험 업체
④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 위의 ① ~ ④항의 모든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사업예산 : 3.666,436,000원(VAT포함 / 환자 및 직원, 외래식 2년 추정 예산)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 [1단계 제안서 평가 + 2단계 설명회 평가]
6.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1단계 제안서 평가(A), 2단계 설명회 평가(B)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하며,
종합 점수결과(A+B) 최고 득점 업체와 위탁료 등을 우선 협의 후 최종 업체 선정
[ ※ 종합 평가점수의 하한점수는 75점으로 하며 75점 미만인 업체는 선정대상에서 제외 함]
7. 계약(위탁운영)기간 : 계약일로부터 ~ 2년간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서식/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입찰이행증권 또는 현금
■ 단체급식 운영실적 확인 증빙 서류(2012년도)
■ 병원급식 운영실적 증명서(계약서등 확인가능한 서류)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 위탁급식운영 제안서 10부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팀 정헌구(☎901-3215)
▫ 운영제안서 평가 및 임대 관리부분 : 영양실 장혜영(☎901-3219)
11. 기타 사항
■ 구내식당 위탁운영 입찰조건, 계약조건 및 특수계약조건 등 운영 전반에 관한 상세 내용은 당원에서 실시하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여 열람 및 교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12월 7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