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접종용 백신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긴급]

2016-04-19 | 입찰공고담당

입찰공고 [2016-44]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예방접종용 백신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Gardasil 0.5ml inj

1품목

2016년 4월 22일(금)/오전 12시까지

2016년 4월 25일(화)/오후 3시

당원 총무팀(3층)

당원 강당동(2) 세미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

 ★ 제13(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 부터 ~ 2016.12. 31

   [※ 단, 계약기간 종료일 이후 접종 미완료자 발생 시,  3차 접종 완료시까지 백신공급]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입찰이행증권

   ■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지참)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06)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팀 총무파트 이승옥(☎901-3224)

      ▫ 구매 규격서 등 품목 부문 : 물자관리팀 구매파트  서택희(☎901-3232)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구매 규격(시방)서 등 상세한내용은

      당원 총무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4월  19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