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6-79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사업장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
사업장 생활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
2016년 9월 23일(금/오전 12시 |
2016년 9월 26일(월)/오후 3시 |
당원 총무팀(3층) |
당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
2. 현장설명회 참가 일시
■ 2016년 9월 22일 / 목요일 / 오후 2시 [장소 : 당원 리모델링추진TFT] [※ 참가 시 구비서류 없음]
3. 입찰참가자격조건
○ 서울/경기(인천포함) 지역 사업장 소재 업체에 한함
○ 최근 3년이내(폐기물 1일 평균 300KG 이상 배출 하는 사업소) 위탁처리 실적 보유 업체로서 폐기물 수집·운반업
중간처리업 허가업체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에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방법 : ㎥당 단가총액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7. 계약(용역)기간 : 2016.10.01 ~ 2017.12.31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및 면허증, 입찰이행증권
■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견적서(참고 견적서)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팀 정헌구(☎901-3215)
▫ 의료폐기물 처리 용역 관리 부문 : 리모델링추진TFT 고중각(☎901-3227)
11.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용역계약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별조건, 시방(규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9월 19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