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Digital X ray System 3set)

2017-03-30 | 입찰공고담당

                                                                                                                                                                     입찰공고 [제2017-22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Digital X ray System 3set 2017년 4월 5일(수)/오전 12시까지 2017년 4월 6일(목)/오후 3시
당원 총무팀(3층) 당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가.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나. 본 입찰은 2단계 경쟁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자는 등록 시 까지 납품하고자 하는 장비의 규격서, 카다로그 등 요구하는 자료를 제출하여 본원에서 제시한 사양과 조건에 적합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 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영상의학과 및 의공통신팀 적격 확인을 받은자)로 확정된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75일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라. 입찰이행증권
   마.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지참)

   사.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1부.

   아. 견적서(참고 견적서)
   자. 규격입찰서 1부.(공고문 파일참조)

       ※ 반드시 장비 규격서(장비 상세내역서), 장비수입허가증, 카다로그를 포함하고 간인하여 밀봉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현품(과업) 설명 : 현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규격서 등을 미리 확인,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제품 규격이나 설치 등에 대하여는 기기요청부서 의공통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 부문 : 총무부 총무팀 (☎901-3215)
      ▫ 구매 규격서 등 기술부문 : 물자관리부 의공통신팀 (☎901-3235)
 
11.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구매 규격(시방)서 등 상세한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첨부 화일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3월 30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