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지정 음압입원치료병상 설치공사 [전기공사분야]

2017-04-19 | 입찰공고담당

                         

 한일병원 공고 [제2017 - 25호]                                                                 [사업자등록번호: 210-82-06683]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국가지정 음압입원치료병상 설치공사[전기소방분야]
  나. 공사현장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쌍문동) 한일병원 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00일간
  라. 공사개요 : 공고문 첨부파일 참조
  마. 기초금액 : 15,353,000원(추정가격: 13,957,272원  부가가치세: 1,395,728원)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기타 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제14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소방시설(전기)업 등록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소재인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본 건은 소액수의 공사계약으로서,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7. 4. 20  10:00 ~ 2017. 4. 27  14:00
  다. 개찰일시 : 2017. 4. 27  15:00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도서 및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공사 내용이나 시방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당원 리모델링추진TF(☎901-3226 이현우)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와 (계약예규)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및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국가기관(공공기관 포함) 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각 2개
      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
      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체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제재대상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당원 청렴계약특수조건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자는 견적제출 공고와 시방서, 설계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고시는 나라장터시스템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견적제출자는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계약부서(총무팀, 정헌구 ☎ 02-901-3215)
     2) 공사내용 및 시방서, 설계도서 등 관련 사항 : 담당부서(리모델링추친TF, 이현우 ☎ 02-901-322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4월  19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