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7-30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Nylon 외 1,655 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
4. 계약기간 : 2017.07.01 ~ 2018.06.30 (연간단가계약)
5. 현장설명회 일시 / 장소 : 2017. 05. 17(수) 16:00 / 한일병원, 강당동 세미나실(2층)
6.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장소 : 2017. 05. 22(월) 오전12:00까지 / 한일병원, 총무팀(3층)
7. 입찰일시 / 장소 : 2017. 05. 23(화) 15:00 / 한일병원, 강당동 강당(2층)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7개)
1. 입찰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3. 청렴계약 특수조건
4. 진료재료 구매 입찰유의서
5. 계약일반(표준구매)조건
6. 진료재료 구매계약 특별계약조건
7. 진료재료 입찰품목내역(2017년)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승옥 (☏ 02-901-3224)
2.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간호 및 수술재료 : 구매팀 허미향(☏ 02-901-3233)
3.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심혈관 및 영상재료 : 구매팀 서택희(☏ 02-901-3232)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7. 5. 12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