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2017-05-12 | 입찰공고담당

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7-30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00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Nylon 외 1,655 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 
   4. 계약기간 : 2017.07.01 ~ 2018.06.30 (연간단가계약) 

   5. 현장설명회 일시 / 장소 : 2017. 05. 17(수) 16:00 / 한일병원, 강당동 세미나실(2층) 
   6.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장소 : 2017. 05. 22(월) 오전12:00까지 / 한일병원, 총무팀(3층)

   7. 입찰일시 / 장소 : 2017. 05. 23(화) 15:00 / 한일병원, 강당동 강당(2층)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7개)

 

  1. 입찰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3. 청렴계약 특수조건 

  4. 진료재료 구매 입찰유의서 

  5. 계약일반(표준구매)조건 

  6. 진료재료 구매계약 특별계약조건 

  7. 진료재료 입찰품목내역(2017년)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승옥 (☏ 02-901-3224)
  2.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간호 및 수술재료 : 구매팀 허미향(☏ 02-901-3233)
  3.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심혈관 및 영상재료 : 구매팀 서택희(☏ 02-901-3232)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7.  5.  12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