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경쟁 전자입찰 일반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7-63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 20170809259-00 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식당 전처리실 환경개선 공사
2. 입찰내역 :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제한적 최저가격 낙찰제 + 총액입찰
4. 계약기간 : 착공일 부터 15일 이내
5.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8.10. 14:00 ~ 2017.08.17. 14:00 (24시간제)
6. 입찰장소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공사도급계약서및 계약일반조건
3. 설계서, 설계도, 시방서 등
4. 청렴계약 특수조건
5. 비정형전자문서 제출(나라장터) 안내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총무팀 장승현 (☏ 02-901-3215)
2. 설계서 등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 : 시설팀 정두영 (☏ 02-901-3226)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7. 08. 09.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