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민원 보완공사 제한경쟁 입찰 공고

2017-11-21 | 입찰공고담당

제한경쟁 전자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7-80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 20171127251-00 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소음민원 보완공사

   2. 입찰내역 :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적격심사제 / 총액입찰
   4.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 25일간

   5. 입찰서 제출기간 : 2017.11.21. 18:00 ~ 2017.11.28. 14:00 (24시간제)

   6. 개찰일시 : 2017.11.28 15:00 (24시간제)

   7. 입찰장소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시방서 및 공사내역서 등

  3. 공사도급계약서및 계약일반조건

  4. 청렴계약 특수조건 

  5. 비정형전자문서 제출(나라장터) 안내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총무팀 정헌구 (☏ 02-901-3215)
  2. 내역서 등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 : 리모델링추진TF 정두영 (☏ 02-901-32276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7. 11. 21.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