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안내 공고 _ 전자입찰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7-102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 20171222764-00
■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1. 품 명 : 의료폐기물 전산관리용 입출고 시스템 1set
2. 물품 (규격)구입내역서 및 시방서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견적(입찰)제출 방법 : 일반경쟁 / 소액(수의)총액 _ 견적제출 / 전자입찰방식
4.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 부터 ~ 15일간
5.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17.12.14(목) 20:00 ~ 2017.12.19(화) 10:00 (24시간)
6. 개찰일시 : 2017.12.19(화) 11:00 (24시간)
7. 개찰장소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청렴계약 특수조건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4. 물품 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표준구매)조건
5. 물품 (규격)구입내역서 및 시방서
■ 문의사항 연락처
1. 견적입찰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승옥 (☏ 02-901-3224)
2. 물품 (규격)구입내역서 및 시방서 관련 사항 : 리모델링추진TF 고중각 (☏ 02-901-3227)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7. 12. 14.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