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_진료재료] 번실드드레싱 외 1,685품목

2018-05-05 | 입찰공고담당

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8-42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180507193-00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번실드드레싱 외 1,685 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 
   4. 계약기간 : 2018.07.01 ~ 2019.06.30 (연간단가계약) 

   5. 현장설명회 일시 / 장소 : 2018. 05. 10(목) 15:00 / 한일병원, 강당동(2층) 강당 
   6.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장소 : 2018. 05. 15(화) 오전12:00까지 / 한일병원, 총무팀(3층)

   7. 입찰집행일시 / 장소 : 2018. 05. 16(수) 15:00 / 한일병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7개)

 

  1. 입찰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수집·이용 동의서

  3.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4. 진료재료 구매 입찰일반유의서 

  5.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6. 진료재료 구매입찰 특별계약조건 

  7. 2018년도 진료재료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품목 내역서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승옥 (☏ 02-901-3215)
  2.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간호 및 수술재료 : 구매팀 허미향(☏ 02-901-3233)
  3.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심혈관 및 영상재료 : 구매팀 정다찬(☏ 02-901-3232)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8.  5.  5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