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재료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8-48 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180521533-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번실드드레싱 외 1,685 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
4. 계약기간 : 2018.07.01 ~ 2019.06.30 (연간단가계약)
5.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장소 : 2018. 05. 23(수) 오후 2시까지 / 한일병원, 총무팀(3층)
6. 입찰집행일시 / 장소 : 2018. 05. 23(수) 오후 3시 / 한일병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7개)
1. 입찰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수집·이용 동의서
3.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4. 진료재료 구매 입찰일반유의서
5.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6. 진료재료 구매입찰 특별계약조건
7. 2018년도 진료재료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품목 내역서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승옥 (☏ 02-901-3215)
2.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간호 및 수술재료 : 구매팀 허미향(☏ 02-901-3233)
3. 물품 규격 및 품목 관련 사항 / 심혈관 및 영상재료 : 구매팀 정다찬(☏ 02-901-3232)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18. 5. 16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