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 입찰공고

2019-03-14 | 입찰공고담당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 일반경쟁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19-14 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 

   2. 입찰내역 :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총액입찰[2년간 임대료]
   4. 계약기간 : 2019.04.01 ~ 2021.03.31(2년)

   5. 입찰참가등록신청 및 서류제출 마감일시 / 장소

       ⇒ 2019. 03. 21(목) 오전 12시까지 / 한일병원 경영지원부 인사총무팀(3층)

   6. 가격입찰일시 / 장소 : 2019. 03. 22(금) 오후 4시 / 한일병원 강당동(2층) 세미나실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2019년) 

  2. 청렴계약 이행각서

  3. 입찰일반유의서

  4.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

  5. 자동판매기 임대차계약 일반조건 및 특별조건

  6. 자동판매기 설치현황(2019년)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경영지원부 인사총무팀 이승옥 (☏ 02-901-3224)
  2. 자동판매기 설치 및 운영 관련사항 : 경영지원부 재무회계팀 김홍대 (☏ 02-901-3221)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9.  03. 14.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