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환경개선공사 냉방기 구입(설치)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19-87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190833183-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냉방기(AP08J7194EA) 2대 구입 및 설치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열람 必 )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총액입찰 / 제한적 최저가낙찰제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120일
5. 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 장소
=> 2019.09.02. 10:00 ~ 2019.09.06. 10: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 / 장소
=> 2019.09.05.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개찰)집행 일시 / 장소
=> 2019.09.06. 11:00(24시간제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청렴계약이행각서
3. 물품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4. 시방서
5. 입찰내역서
6. 장비일람표
7. 계통도
8. 평면도
■ 입찰관련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인사총무팀 이승옥(☏ 02-901-3224)
2. 입찰내역(규격) 및 시방서 등 입찰내용 관련사항 : 시설관리팀 정두영(☏ 02-901-3226)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9. 08. 30.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