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병원 구내식당 식자재 및 주방소모품 구매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19-133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191224897-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한일병원 구내식당 식자재 및 주방소모품 단가계약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그룹별)단가총액입찰 / 제한적 최저가낙찰제
4. 계약기간 : 2020.01.01 ~ 2020.03.31(3개월)(단가계약)
5. 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 장소
=> 2019.12.14. 11:00 ~ 2019.12.20. 11:00(24시간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 / 장소
=> 2019.12.19.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실적증명서류 제출마감 일시 / 장소
=> 2019.12.20. 11:00(24시간제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입찰(개찰)일시 / 장소
=> 2019.12.20. 12: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청렴계약이행각서
3. 물품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4. 물품구매 계약특수조건
5. [1그룹 / 식자재]입찰품목내역서 _ 닭가슴살(국내산) 외 219품목
6. [2그룹 / 주방소모품]입찰품목내역서 _ 고무장갑(大/적색) 외 45품목
7. 비정형 전자문서 제출방법 안내_나라장터(G2B) 안내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경영지원부 인사총무팀 이승옥(☏ 02-901-3224)
2. 입찰내역(규격) 등 입찰내용 관련사항 : 진료부 영양팀 장혜영(☏ 02-901-3219)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19. 12. 14.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