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진료재료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20-49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200721295-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번실드드레싱 외 1,972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입찰 / 최저가격낙찰제
4. 계약기간 : 2020.08.01 ~ 2021.07.31(1년) / 연간단가계약
5. 입찰참가등록 및 신청마감 일시 / 장소(※직접 방문접수)
=> 2020.07.27. 12:00(24시간제)까지 / 한일병원 구매계약팀 계약담당자
6.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일시 / 장소
=> 2020.07.21 11:00 ~ 2020.07.28. 14: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개찰)집행 일시 / 장소
=> 2020.07.28. 15:00(24시간제 )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다운로드)
3. 청렴계약 이행각서
4. 진료재료 구매 입찰참가업체 사전유의사항
5.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6. 진료재료 구매 특별계약조건
7. 2020년 진료재료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품목 내역서
■ 입찰관련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구매계약팀 이승옥(☏ 02-901-3215)
2. 입찰내역(규격) 및 입찰품목(내용) 관련사항
- 간호 및 수술재료 입찰품목 관련 : 구매계약팀 양영희 ☏ 02-901-3233
- 심혈관 및 영상진료재료 입찰품목 관련 : 구매계약팀 정다찬 ☏ 02-901-3232
-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 관련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0. 07. 20.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