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일반경쟁 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20-127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 20201220180-00 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공펀치(고정용) 외 122품목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必
3.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단가총액입찰 / 최저가격낙찰제
4. 계약기간 : 2021.01.01 ~ 2021.12.31[연간단가계약 / 납품실적정산(월)]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장소
==> 2020.12.11 21:00 ~ 2020.12.22 15: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업체 사전유의사항 확인서 제출기한 / 장소
==> 2020.12.21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전자문서함
7.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장소
==> 2020.12.21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입찰(개찰) 일시 / 장소
==> 2020.12.22 16: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2021년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2. 청렴계약 이행각서
3. 2020년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 물품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4. 2020년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 특별계약조건
5. 2020년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 입찰품목내역서
6. 2020년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 입찰참가업체 사전유의사항 확인서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구매계약팀 이승옥 (☏ 02-901-3215)
2. 입찰품목 내역(규격)서 및 입찰내용 관련사항 : 구매계약팀 정다찬 (☏ 02-901-3232)
3.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이용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 ☏ 1588-0800)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0. 12. 11.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