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2021-11-24 | 입찰공고담당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 2021-120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 20211134568-00 호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必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그룹별)단가총액입찰 / 최저가격낙찰제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1년[단가계약 / 납품실적정산]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장소   

==>  2021.11.24 17:00 ~ 2021.12.01 15: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업체 사전유의사항 제출기한 / 장소

==> 2021.11.30. 18:00(24시간제)까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전자문서함

   7.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장소

==> 2021.11.30 18:00(24시간제)까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입찰(개찰) 일시 / 장소

==> 2021.12.01 16: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2.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참가업체 사전유의사항

   3. 물품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4. 청렴계약이행각서

   5.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특별계약조건_(1그룹)토너 및 복사용지

   6. 전산소모품 구매 연간단가계약 입찰품목내역서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사항 : 구매계약팀 김주영 (☏ 02-901-3215)

  2. 입찰품목내역 및 입찰내용 관련사항 : IT보안팀 정승원 (☏ 02-901-3243)

  3.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이용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 ☏ 1588-0800)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1. 11. 24.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