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구내식당 식자재 및 소모품 단가계약 제한경쟁 입찰공고
한일병원 입찰공고 제2022-99호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제20221212929-00호
■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구내식당 식자재 및 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2. 입찰내역 :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조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 단가총액입찰 / 최저가격 낙찰제
4. 계약기간 : 2023.02.01 ~ 2023.07.31 (6개월) / (월)실적정산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2.12.08. 12:00 ~ 2022.12.15. 15: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6.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장소
=> 2022.12.14.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7.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 제출 마감일시 / 장소
=> 2022.12.14. 18: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8. 개찰일시 / 장소
=> 2022.12.15. 16:00(24시간제)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본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내용에 명시되어 있사오니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본 공고내용[첨부파일목록의 내용 확인 必]을 반드시 사전열람하시고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3.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4. 청렴계약 이행각서
5. 입찰규격서
■ 문의사항 연락처
1. 입찰절차 및 계약체결 관련 사항 : 구매계약팀 김주영 (☏ 02-901-3215)
2. 입찰품목 내역 및 입찰내용에 관한 사항 : 영양팀장 장혜영 (☏ 02-901-3929)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2. 12. 08.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