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류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2011-03-11 | 관리자
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한일병원 [제2011 - 14호]

린넨류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시트 외 55종

2011년 3월 24일(목)/오전 12시까지

2011년 3월 25일(금)/오후 3시

당원 총무팀(3층)

당원 강당(2층)


2. 입찰참가자격조건
   의류 또는 직물류 제조업체로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현장설명(현품확인)
   참가를 필한 후,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자

   ※ 현장설명(현품확인) 참가 일시 : 2011년 3월 22일(화요일) 오후 2시 [장소: 당원 세미나실(2층)]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

6. 계약(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 1년[단가계약]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입찰이행증권,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도장),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조업 공장등록증), 견적서(참고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3동 388-1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이승옥(☎901-3213)
       ○ 입찰품목 시방서(규격서) 등 제작사양 부문 : 간호팀 수간호사 김정인(☎901-3482)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내역서, 물품시방(규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
       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시트 외 55종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 년 3 월 11 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
(사업자등록번호 :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