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넨(직물)류 구매 입찰 공고

2012-03-15 | 관리자
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한일병원 [제2012 - 11호]

리넨(직물)류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시트 외 59종

2012년 3월 26일(월)/오전 11시까지

2012년 3월 27일(화)/오후 4시

당원 총무부(3층)

당원 후생동(3층) => 301호

  ▶ 현장설명(현품확인)참가 일시 및 장소 : 2012년 3월 22일(목) / 오후 2시 / 당원 세미나실(2층)

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의류 또는 직물류 제조업체로서 현장설명(현품확인)
   참가를 반드시 필(必)한 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 가격낙찰제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1년[단가계약]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의류 또는 직물류 제조업 공장등록증 1부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3동 388-1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이승옥 (☎901-3213)
   ○ 입찰품목 시방서(규격서) 등 제작사양 부문 : 간호부 김정인 차장 (☎901-3482)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입찰품목(내역),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
     일반조건, 구매규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시트 외 59종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년 3 월 15 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
(사업자등록번호 :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