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복 구매 제한경쟁 입찰공고

2012-04-27 | 관리자
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한일병원 [제2012 - 20호]

근무복 구매 제한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전문의 랩가운 외 3종

2012년 5월 7일(월)/오전 11시까지

2012년 5월 8일(화)/오후 3시

당원 총무부(3층)

당원 후생동(3층) 회의실(301호)


2. 현장설명(현품확인)참가 일시 및 장소
 □ 2012년 5월 3일(목) ∼ 5월 4일(금) /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당원 총무부(3층) 총무과
     [※점심시간 12:30분 ∼ 13:30분]

3.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의류제조 업체로서 사업장소재지 및 공장등록소재지가 서울/경기지역 등록업체
   ③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참가를 필(必)한 업체
    →위의 ①~③번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제13조(경쟁입찰의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방법 : 단가총액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7.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1년[단가계약]

8.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공장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 견적서)

10.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3동 388-1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 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이승옥 (☎901-3213)
   ○ 입찰 품목 시방(규격)서 및 관리부문 : 총무과 김현 (☎901-3224)

11. 기타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및 특별유의서(입찰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물품 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내역, 근무복(피복) 제작사양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
     화일)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반드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전문의 랩가운 외 3품목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년 4 월 27 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일병원장
(사업자등록번호 :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