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커피숍 임대
□ 현장설명회 참가일시 / 장소
⇒ 2012년 5월 16일(수요일) / 오후 3시/ 당원 총무부(3층) 경리과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제출서류(제안서 포함) 마감일시 / 장소
⇒ 2012년 5월 22일(화요일) / 오전 12시 / 당원 총무부(3층) 총무과
□ 가격입찰 집행일시 / 장소
⇒ 2012년 5월 29일(화요일) / 오후 3시 / 당원 후생동(3층) 회의실(301호)
2.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법인사업자
③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 위 ①∼③항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참고]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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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 [1단계 제안서 평가 + 2단계 가격입찰(2년간 임대료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1단계 제안서평가(100점 만점 기준) 점수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 중 상위 3개 업체 선정(동점일 경우 모두 선정)에 한하여 가격입찰 시행
[※ 제안서평가 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가 2개 업체일 경우 2개 업체 선정]
□ 2단계 가격입찰 응찰자 중 투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 최고 가격을 투찰한 업체로 선정
6. 계약(임대)기간 : 계약일로부터 ~ 2년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시 제출서류 [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화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계의 등록 인감과 동일 인감 지참)
□ 입찰보증서(공매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 커피숍 운영제안서 10부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쌍문3동 388-1 한일병원
(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 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이승옥(☎901-3213)
○ 커피숍 운영 제안서평가 관련 및 임대 관리부문 : 경리과 이관재(☎901-3222)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별조건, 커피숍 운영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설계도면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반드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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