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편의점 임대
□ 현장설명회 참가일시 / 장소
⇒ 2012년 8월 31일(금요일) / 오후 3시/ 당원 총무부(3층) 경리과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제출서류(제안서 포함) 마감일시 / 장소
⇒ 2012년 9월 3일 (월요일) / 오전 12시 / 당원 총무부(3층) 총무과
□ 가격입찰 집행일시 / 장소
⇒ 2012년 9월 5일(수요일) / 오후 3시 /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①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법인사업자 이면서,
서울·경기(인천포함)지역에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으로 종합병원 편의점 운영실적을 1년 이상
보유한 법인사업자로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자
③ 당원에서 시행하는 현장설명회 참가를 필(必)한 업체
☞위 ①∼③항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참고]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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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2단계 제한경쟁입찰 [1단계 제안서 평가 + 2단계 가격입찰(2년간 임대료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1단계 제안서평가(100점 만점 기준) 점수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 중 상위 3개 업체 선정(동점일 경우 모두 선정)에 한하여 가격입찰 시행
[※ 제안서평가 결과 75점 이상을 득한 업체가 2개 업체일 경우 2개 업체 선정]
□ 2단계 가격입찰 응찰자 중 투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 최고 가격을 투찰한 업체로 선정
6. 계약(임대)기간 : 계약일로부터 ~ 2년간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신청 시 제출서류 [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당원 서식/ 공고문 첨부파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사용인감계의 등록 인감과 동일 인감 지참)
□ 입찰보증서(공매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 편의점 운영제안서 10부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정헌구(☎901-3213)
○ 편의점 운영 제안서평가 관련 및 임대 관리부문 : 경리과 차장 김병우(☎901-3221)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입찰조건,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별
조건, 편의점 운영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설계도면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의(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반드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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