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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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기)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 이내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 등록 신청서(당원 서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
(개인), 인감증명서, 입찰이행증권,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도장 사용시, 사용
인감계 제출), 사업수행을 위한 허가증, 원제조사에 대한 기술지원확약서,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정헌구 (☎901-3213)
○ 입찰품목 구매 규격부문 :
정보시스템과 조남율(☎901-3242)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품목내역, 입찰조건, 물품 구매 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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