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Influenza Vaccine 0.5ml
2.
입찰참가 신청 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부
3. 입찰참가
마감 일시 : 2012년 10월 9일(화) 오전 12시
4.
입찰집행 일시 : 2012년 10월 10일(수) 11시
5.
입찰집행 장소 : 한전병원 2층 세미나실
6.
입찰참가자격 가. 한전병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신청
마감 일시까지 본원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완료된 업체
-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자. - 본원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서명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서
제출시 첨부) 나. 의약품
도매허가 및 우수 의약품 유통관리기준 적격업소(KGSP)로
지정된 업체로서 서울/경기 및
인천에 소재한 업체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신청 마감 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한전병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방법 : 최저단가 입찰
9.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계약체결일로부터 ~ 사업종료시까지
11.
계약조건 공시장소 : 한전병원 물자관리부
12. 입찰무효사항
: 한일병원 독감 구매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교부장소 : 한일병원 물자관리팀
14.
추가 정보 제공처 주소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 물자관리부
15. 입찰참가 신청서류 : 사용인감도장,
입찰참가신청서(한전병원 비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청렴계약
특수조건 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각종 인/허가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각
1부
16. 기타 사항 가. 입찰유의서/계약서(안)/구매규격
및 조건 등 상세한 내용은 한전병원 물자관리부에 비치하였으니
사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목록은
물자관리팀에서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USB 지참)
다. 한전병원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청은
수시 접수하며 당원 소정절차에 따라 자격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독감백신
관련 사항 약제팀(김인옥 팀장 ☏ 901-3490), 입찰과 계약사항은 물자관리부 (이경원
☏ 901-3232)]으로 연락바랍니다.]
첨부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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