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2012-10-10 | 관리자
의료장비 구매 일반경쟁 재입찰 공고

한전병원 [제2012 - 62호]

물품 구매 일반경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집행 일시 및 장소

노트북 외 2종

2012년 10월 15일(월)/오전 11시까지

2012년 10월 16일(화)/오후 4시

당원 총무팀(3층) 총무과

당원 후생동(2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조건 : 당원 계약규정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당원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신청을 완료한 업체

※ 당원 계약업무규정 제13조

★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원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에 한하여
경쟁입찰에 참가하게 하여야 한다.
1. 당해 입찰의 목적물 제조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2.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 인가 ·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3.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2항      각 호에 열거한 보증서 등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원에 귀속됩니다.

4. 입찰방법 : 총액입찰

5. 낙찰자 결정방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입찰한 업체

6. 계약(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 15일 이내

7. 입찰무효사항 : 당원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공고문 첨부화일 참조]

8. 입찰참가자격 등록서류
  □ 입찰참가자격등록신청서(당원 서식/공고문 첨부파일 다운로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입찰이행증권
  □ 견적서(참고 견적서)

9. 입찰 및 계약관련 서류 열람, 교부 및 공시 등 추가 정보 제공처 및 제공자
  □ 장소 : 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 308 한전병원(지하철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마을버스 05번,06번)
   ○ 입찰 및 계약조건 등 행정부문 : 총무과 정헌구 (☎901-3213)
   ○ 물품(PC외) 구매 시방서 및 규격부문 : IT운영실 오성희 (☎901-3243)

10. 기타 사항
  □ 입찰 일반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입찰 품목 내역, 입찰조건, 물품 구매계약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약사항, 구매 규격(시방)서 등 상세한 내용은 당원 총무부 또는 홈페이지(공고문 하단 첨부 화일
     참조)에 비치하였으니 사전에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년 10 월 10 일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전병원장
(사업자등록번호 : 210-82-0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