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운동치료실 이승빈선생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2026-06-21
뇌출혈로 긴급하게 119 타고
병원에 도착했을때는 편마비로 움직이지도 못했는데
이승빈 선생님 덕분에 퇴원도 하고
느리지만 누구의 도움도 없이 걸어서
병원은 재방문하니

늘 격려해주시고 한번이라도 더 할수있게
가르쳐주시고 용기 북돋아주신 이승빈 선생님
생각이나 이렇게 칭찬글을 남깁니다
살면서 처음하는 운동이라너무 힘들었지만
지나고 나니 선생님 덕분에 힘들고 고통스런 재활이 아닌재미있었던 재활치료 였던거갔습니다
솔찍히 타병원에서 재활입원중인데
그래서 더 비교가되네요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못찾아뵙고
가게되서 너무 안타깝지만 저의 목표 뛰는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선생님의 행복과 행운을 기도 드리는 첫번째 신도 은혜 잊지 말아주세요^^
천번 만번 감사하다는 말로도 부족하게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주신 소중한 칭찬의 말씀은 재활치료팀 이승빈 선생님께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몸도 마음도 힘겨운 재활치료 과정을 잘 견디시고 이겨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 긴 여정을 묵묵히 견뎌내고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지금처럼 있는 힘껏 힘내시고 어느 곳에

계시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다시 마음껏 뛸 수 있는 그날" 까지, 저희 한일병원도 고객님의 힘찬 재활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늘 평안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