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작업치료실에 조윤경선생님 칭찬드립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2026-06-21
퇴원하고 오래만에 내원하니 처음 119타고
뇌출혈진단받고 손가락도 발가락도 움직이 못하고
좌절했던 그 시절이 생각하니
항상 용기주시고 확신없던 저에게 잘하고 있다
무조건 믿어주셨던 조윤경선생님 생각하니
글쓰는 내내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제 인생의 귀인이 있다면 선생님이시거같습니다
타병원 입원중이라 더 선생님을 만나지못했다면
생각하니 진짜 아찔하네요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쇄골미인과 호흡법은
평생 못잊을거같습니다
이번에인사드리고 가지 못해 너무 안타까웠지만
다시 인사드리러 찾아뵙겠습니다
백만번 x1000000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만족담당자 입니다.

고객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주신 소중한 칭찬의 말씀은 재활치료팀 조윤경 선생님께 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조윤경 선생님을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해 주신 것처럼 저희 한일병원도 힘든 재활치료 과정을 잘 이겨내시며 

하루하루 건강한 모습으로 전진하고 계신 고객님을 칭찬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으로 힘차게 나아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